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좀 씁쓸하긴하다....인사라도 할수있었으면 좋을텐데🥲
외야가 빡세서 소고기 자리가 없긴했거든...
작년에 마지막 홈경기 끝나고 선수 본인도 울었었고ㅠㅠ
쓱 가서도 진짜 자리 잘 잡았으면 좋겠어
성실하고 수비도 잘하는 선수니까 많은 사랑받길
|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좀 씁쓸하긴하다....인사라도 할수있었으면 좋을텐데🥲 외야가 빡세서 소고기 자리가 없긴했거든... 작년에 마지막 홈경기 끝나고 선수 본인도 울었었고ㅠㅠ 쓱 가서도 진짜 자리 잘 잡았으면 좋겠어 성실하고 수비도 잘하는 선수니까 많은 사랑받길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