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37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9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전국 날씨 차이... | 인스티즈

이 무엇... 20도인 지역들 짱 부럽다

대표 사진
익인1
대구 벗어나고싶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화요일 날씨 봤어? 33도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이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버틸 수 있어 아냐 못해..아냐 버틸 수 있어 버텨야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학생인데 학교 공사 때문에 안 그래도 컨테이너에서 생활… ㅎ… 대프리카의 어느 양은냄비 안에서 살고 있으니… 더 탈출 마렵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산 오늘 날씨 조았음 해는 쨍쨍한데 뽀송해서 시원했어 ㅎㅎ 이사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어제 부산 기장 갔는데 흐리긴했는데바람이 에어컨 바람 맞는 줄 알았어 겁나 시원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여름엔 부산도 개더운데 부산 딱 벗어나면 더운게 아니라 지옥이더라 김해만 가도 날씨 확 달라짐 ㅎㅎ 부산 조아 이사온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증말 부산 짱 좋아하는데 돈만 많으면 부산에서 살고싶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 벌써 32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요일 33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산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도 무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산 날씨 너무 부러움 겨울에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하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춘천 ㄹㅈㄷ 최악임 차라리 대구 살고 싶음
우리나라 더위 역대 2위인 지역인데 갸울에는 -20 넘음 최악의 날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여긴 부산이랑 반대구나 겨울엔 겁나 춥고 여름에도 덥고? ㅠㅠㅠㅠㅠ 겨울엔 꽁꽁싸매도 춥겠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롱패딩 싸매고 다니다가 타지가면 걍 후리스만 입고다님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미 지금 30도 진짜 너무 덥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진짜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천 너무 시원해 바람 완존 마니 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완전 부러워ㅠㅠㅠㅠ그 바람 나도 느끼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프리카 진짜 덥겠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요 너무 더워요...🥲 잠깐 나갔다가 나온거 후회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구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구는 진짜 뭘까😒 여름에만 잠깐 다른지역가서 살아야할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산 창문 활짝 열어놓고 있는데 바람 산들산들 들어오고 무릉도원이네요.....햇빛나가면 덥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를 부산으로 보내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천 엄청 시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시원함 쓰니도 좀 느껴보고싶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ㅎ.. 대구 실내온도 32.. 아직까진 습도 안높아서 다행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아직 습도가 없어서 다행이긴한데.. 곧 장마기간이라^^... 곧이다..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구너무더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구는 진짜 혼자! 32도!! 너무 더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구 하... 그래도 습도가 ㄱㅊ아서 아직은 ㄱㅊ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주 뒤에 장마기간이래(속닥속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구 근데 오늘 별로안덥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습하니까 살거같지만 본격여름되면 개습해서 찜통인게 벌써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나갔다가..몸에 땀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습기가 없어서 짜증나진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장마기간인데 우에버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전도 제2의 대프리카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전도 대구랑 비슷하지ㅠㅠㅠ 바다도 없구 ㅠㅠㅠㅠㅠㅠ 우리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왁 대구 대박이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괜찮다고 생각해서 온도도 확인안했는데… 32도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산 너무 더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7던데 체감 29더 되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주 오늘 흐려서 괜찮았다
이틀전엔 햇빛 뜨거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냉장고에서 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서울 지금도 개더워 미치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구인데 더운느낌은 아니야 건조해서 그런가 적당히 선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구익들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 오늘 비 예보가 없는데 왤케 습해? 나만 엄청 습하게 느껴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창원 28도 트랙 러닝햇는데 넘 덥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습한게 크구나 대구인데 집에만 있으니까 시원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피스텔 관리비 돈안아까워?
12:23 l 조회 1
실업급여 100만씩 적금하면미련하니
12:23 l 조회 1
인스타 팔로워 좀 있으면 이상해보여?
12:23 l 조회 1
북한은 내려오는데 국방부는 대화하자고 하네^^..
12:23 l 조회 2
총각김치랑 잘 어울리는 음식 뭐가 있을까
12:23 l 조회 3
남친 연락
12:22 l 조회 3
칸막이 있는 스터디카페 공부 잘 돼?
12:22 l 조회 3
여기에 주식 질문하면 안되는 이유
12:22 l 조회 8
22호 봄라인데 립 색상 추천 좀 1122
12:21 l 조회 5
직화제육에 양배추채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당
12:21 l 조회 5
날씨더우니깐 사람들 다 회사 로비에서 산책하네1
12:21 l 조회 6
스터디윗미 누구꺼봐 너네???1
12:21 l 조회 8
배달 요청문자 잘 안보나?
12:21 l 조회 5
기간제 직장인인데 혼밥하는거 좀 부끄럽다ㅜㅜ1
12:21 l 조회 16
주식 펀드 잘 아는 사람? 코리아인덱스혼합형? 이런거에 돈 3000있는데 이거 쭉 나두면 1억 될 가능성 있어?
12:21 l 조회 6
진짜 학교는 문제가 있긴한듯2
12:20 l 조회 25
근데 아직 난 대학생이지만 대기업이랑 공무원 각각 장단점이
12:20 l 조회 7
내일 비빔밥 랜덤 해먹을건데 고사리랑 무생채 괜춘?5
12:20 l 조회 9
집에 있는 익들 에어컨 틀었어?4
12:20 l 조회 16
다들 얼굴 취저인 사람인 번호물어보면 줘?3
12:2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