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3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욕하는게 아니고 나도 못생긴편인데 진짜 자신감이 너무 없어. 그냥 길가다 사람들 딱 마주치면 ‘저사람이 방금 나 못생겼다고 생각했겠다’라고 생각들면서 기분 확 나빠질 정도
근데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연애도 하고 잘 살더라고. 그리고 성격이 밝으니까 더 예뻐보이는? 매력있어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그럴수있는거야??? 알려주라.. 나도 그렇게 되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대부분 부모가 그렇게 키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부모님은 예쁘다예쁘다 해주셨는데 그냥 거울 보면 스스로 너무 마음에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신감,자존감 둘 다 바닥을 찍는데 자존감이 훨씬 낮은 타입이네 자존감은 하루아침에 올라가는 게 아니라 몇개월 몇년씩 자기관리하고 멘탈잡고 해야 함 관련 책이라도 꾸준히 읽어봐 그리고 자존감 올려주는 사람만나는 것도 방법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가 본문에서 말한 사람들은 다 그렇게 해서 긍정적이고 자신감있게 된 사람들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존감이 원래 높은 사람들은 그런 생각을 안하니까 이런 노력도 필요 없었겠지?애초에 남과 자신을 비교하지 않으면 그럴 필요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한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봐 자기관리도 열심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형은 괜찮어.. 키도 큰편이고 이건 불만 없는데 얼굴이 너무 맘에 안들어 ㅠ..
딱 봤을때 예쁘장이면 좋겠는데 그 현실과 내가 바라는 것의 괴리감땜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법이라던가 헤어스타일을 바꿔보는건 어때? 근데 주변에서 아무리 예쁘다 예쁘다 해줘도 결국 쓰니가 계속 저런식으로 생각하면 어쩔수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이나 헤어는 맘에 드는데 그냥 “얼굴”이 맘에 안드는경우는 우짤까 ㅠ 미안... 계속 조언해주는데 이러는거 나도 답답한거 알어..
근데 진짜 ’얼굴‘말고는 다 이미 마음에 들어서 ㅋㅋㅋ ㅠ 스타일링이 문제가 아니고 ..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호선 노답이네 뭐냐
7:56 l 조회 6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
7:55 l 조회 2
반차쓰고 싶어
7:55 l 조회 8
쏠탑투 물 타야되나..
7:55 l 조회 18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7:54 l 조회 3
폭락장에 하닉 레버리지 산 나 자신 뿌듯하다
7:54 l 조회 12
어차피 주식으로 꺼드럭 거리는 애들 다 잃을거임ㅋㅋㅋ1
7:54 l 조회 18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7:54 l 조회 27
올영 워터프루프 선크림 추천해줘!!!
7:52 l 조회 3
지피티한테 산리오 느낌 캐릭터 만들어달랬는데2
7:52 l 조회 30
200% 먹었는데 오늘 부분익절좀 해야하나1
7:52 l 조회 31
주식 설레발 치지 말라는 건 진심ㅋㅋㅋ
7:51 l 조회 50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3
7:51 l 조회 49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10
반도체 제외주식들있는데 진짜 큰일임8
7:49 l 조회 217
일본 지진 6강 남; 아오모리현1
7:48 l 조회 105
자취하는 애들아 꼭 알콜 스프레이 사!!!!!!! 4
7:48 l 조회 117
오늘은 프장에 사는게 낫나?3
7:47 l 조회 186
월급 새벽에 주는 거 개 좋다2
7:47 l 조회 82
사수가 속옷가게 한번 가보라는 얘기 나왔는데5
7:45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