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는게 아니고 나도 못생긴편인데 진짜 자신감이 너무 없어. 그냥 길가다 사람들 딱 마주치면 ‘저사람이 방금 나 못생겼다고 생각했겠다’라고 생각들면서 기분 확 나빠질 정도
근데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연애도 하고 잘 살더라고. 그리고 성격이 밝으니까 더 예뻐보이는? 매력있어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그럴수있는거야??? 알려주라.. 나도 그렇게 되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
|
욕하는게 아니고 나도 못생긴편인데 진짜 자신감이 너무 없어. 그냥 길가다 사람들 딱 마주치면 ‘저사람이 방금 나 못생겼다고 생각했겠다’라고 생각들면서 기분 확 나빠질 정도 근데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연애도 하고 잘 살더라고. 그리고 성격이 밝으니까 더 예뻐보이는? 매력있어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그럴수있는거야??? 알려주라.. 나도 그렇게 되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