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셤공부하는데 망한거 같은 느낌이 계속 들어서 불안하고 막막함 .. 전공이 나랑 안맞는거같고 인생이 망한거 같은 기분이야 .. 이런 감정 어떻게 통제해 다들 ? 항상 이런 감정이 들어서 너무 힘들어 정신적으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맨날 그러는데.. 나는 그래서 이번 시험은 평소보다 일찍 준비하면서 매일 조금씩이라두 공부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생각 시험기간마다 너무 많이 했더니 자기합리화+정신승리하는 경지에 도달함 차피 성적 나오기전까진 그런 걱정 다 소용없는거 알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나랑 똑같다
나는 시험은 아니고 예체능이라 실기 시험 봐야 하는데 뭔가 나는 망칠 것 같고 자신이 하나도 없음
차라리 실기 전에 사고 났음 좋겠고 그래 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수능이나 전문직 시험처럼 큰 시험 앞두고 그런데 왜 그럴까 생각했는데 내가 나를 소중히 여겨서 그런거같아
공부했는데 떨어지면, 성적이 안나오면 어쩌지 하면서 받을 상처같은게 걱정됐던거 같음
조금 나쁘지만,,,,_^ 너처럼 사는 사람 몇 없어.... 거기서 자존감을 얻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뚱익 첫 수영강습 등록했는데 수영복 고민으로 미친다 도와줘.. 13
23:18 l 조회 18
하이닉스 500만원 갈듯 진지하게 ㅋㅋㅋㅋㅋ 19
23:18 l 조회 1485
다들 X(트위터) 돼?17
23:17 l 조회 127
스퀘어 5월초에 샀을때1
23:17 l 조회 13
새벽에 롯데리아에서 공부하면 민폐인가2
23:17 l 조회 32
남익들아 여자가 외힙 듣는데 그 외힙 가사가 6
23:17 l 조회 26
하 27살 반년 남은거 실환가1
23:17 l 조회 9
독일 하이닉스 300만원 갔다…
23:17 l 조회 216
다욧중인데 생일에 치킨 먹을건데
23:17 l 조회 4
남초에서 여직원 보통~이쁘장만 돼도 인기많아?6
23:17 l 조회 29
남친이링 헤어졌는데 낼 직장에서 안울기 가능할까
23:16 l 조회 22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10
23:16 l 조회 853
내일 당장 돈벌 수 잇는 거 뭐잇지1
23:16 l 조회 18
나만 주식없음 청년.......2
23:16 l 조회 30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8
23:16 l 조회 53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1
23:16 l 조회 8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23:16 l 조회 4
쿠팡 일반현장
23:16 l 조회 11
ㄱㄷㄱ ㅁㄷㄱ쌤 강좌 내려가네9
23:15 l 조회 610
친구 연애때문에 손절해 본 경험 있어??9
23:15 l 조회 33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