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간에 좀 말 트고 집단에서 다같이 두루두루 친한 분위기인데 인스타 물어보는거 호감임..??
아님 걍 친구로서 하는거임..???
물어보는 사람은 E성향이라고 쳣을때
나는 여익인데 어떤 남자분이 물어봄..
걍 두루두루친해서 그런건가? 다들 맞팔돼잇긴 함 보니까 서로서로
|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
|
이성간에 좀 말 트고 집단에서 다같이 두루두루 친한 분위기인데 인스타 물어보는거 호감임..?? 아님 걍 친구로서 하는거임..??? 물어보는 사람은 E성향이라고 쳣을때 나는 여익인데 어떤 남자분이 물어봄.. 걍 두루두루친해서 그런건가? 다들 맞팔돼잇긴 함 보니까 서로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