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50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1박2일로 갔다올까싶은데 좀 귀찮기도 하고..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추천해 근데 간다고 생각 정리를 하진 않음ㅋㅋㅋㅋㅋㅋ노느라 바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하고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맛집 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여행최고 남의기분 맞출 에너지로 내스스로랑 여행한느낌이고 나를 존중해주명서 논거같아서 넘조아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는 안가봤는데 국내 난 재밌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내는 별로 쟈미없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국내는 별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해외 혼여가 짱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나 연차 이슈 때문에 도쿄 혼여 갔었는데 사진 찍어달라고 현지인들한테 부탁하는것도 재밌었고 볼거리도 많아서 만족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점이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외는 안익숙하니까 뭘봐도 새롭고 재밌는데
국내여향은 대부분 아는 풍경이고 음식도 예상되는거니까
글고 국내는 한국인 무리 사이에 나혼자 있으면 갑자기 식을땨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봤는데 좀 심심했어.. 그닥 할거도 없고 먹을거도 제한되고.. 근데 외국 혼여는 여행느낌이 백배 나서 더 나았던거같아 (교환때 경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재밌었음 나도 국내보단 해외가 좋더라 뭔가.. 다 한국사람인데 나 혼자보다는 아예 모르는 언어, 모르는 문화에 나 혼자있는게 외로움이 더 안느껴짐ㅋㅋㅋㅋ 어차피 그사람들 대화모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내는 생각정리는 무슨 너무 심심했고
해외는 너무 재밌어서 생각 정리할 틈이 없었음 ㅋ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국내, 해외 다 심심했음ㅠㅠ 걍 당일치기로 분위기 좋은 카페나 풍경 좋은 데 갔다오는 게 마음 차분해지고 좋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혼자 가봤는데 심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가려고 했는데.. 생각정리는 개뿔 걍 피곤만 얻어올거같아서 망설이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집에서 좀 떨어진 한적한 카페가서 책읽는걸로 대신할까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정리라기보단 걍 내맘대로 모든걸 다할수있다는게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정리할거면 템플스테이?같은게 낫지않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가봤는데 후회해서 그 후론 무조건 친구들이랑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혼자 노는 거 좋아하는데 혼여는 좀 심심하긴 하더라
국내는 생각정리됨 어쨌든 다르지만 익숙하다 보니
해외는...이번에 다녀와볼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행구하는거아니먄 심심해ㅠ 사진도 셀카 아니면 찍기 힘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각정리보단 내가 하고 싶은대로 돌아다니다 쉬고 그런게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로움 많이 타는 사람에겐 비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소한 월루 방법…
9:52 l 조회 1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1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9:52 l 조회 1
내가 뜨뜻미지근해서 연락없는거야..??
9:52 l 조회 1
처음 점 빼려는데 점 위치 좀 봐주라...
9:51 l 조회 2
편택으로 보냔지 2주 넘었는데 아직도 수령안함 ㅜ
9:51 l 조회 3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1
9:51 l 조회 16
남미새 진짜 부지런하다..
9:51 l 조회 9
애인이랑 여행 갈건데 해운대? 광안리? 어디가 조앙?
9:51 l 조회 3
Sk도 미쳤네 하닉없음청년임😭1
9:51 l 조회 7
여행갈때 옷 사는거1
9:50 l 조회 8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9:50 l 조회 10
보험 계약철회하는거 금방 돼?
9:50 l 조회 6
못생긴 남자가 무시하는건 신경도 안쓰면서 키큰 잘생남이 무시 하는건 은근 신경 쓰네 7
9:50 l 조회 12
아 동생 시집 진짜 양심없네2
9:49 l 조회 33
하닉 재탑승했다 2
9:49 l 조회 25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6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0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7
9:4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