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65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1년 전 (2025/6/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다녀봐서 이해가되네 눈물만난다 너무힘들다
재단+직장어린이집 걍 지옥그자체
대표 사진
익인1
헉 이유 물어봐도 되니…? 지금은 유치원 다니는데 언젠가는 얼집쪽 가지않을까 싶어서 알아보는 중이라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ㅜ지금 그 루트임 제발 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장 >> 국공립인줄 알았는데ㅋㅋㅋ 웬만한 국공립들이 직장보다 훨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진짜 걍 죽을거같음 국공립은 괜찮은거 맞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예 관둘지 가볼지 고민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 국공립인데 진짜 특별한 잉 없으면 맨날 칼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국공립 진짜 잘가면 야근 하나도 안하고 월급은 정해진대로 다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짇접 가보기전에 그곳이 그런지 알아보는 꿀팁잇어? 요즘엔 교사카페도 물어보는 사람만 잇고 답하는 사람이 업투 ㅠ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나 국공립 2곳에 3년동안 다녔는데 원바원임.. 맨날 야근하고 윗사람 눈치보고 국공립 원장님들 기넘 쎔..재단도 들어가봤는데 재단 원장님은 재단에 말할까봐 그래도 착한척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공립..? 나 매일 12시간 이상씩 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지금 대체교사로 직장얼집 단기로 다니는데 여기 다니는사람들 이해안돼ㅋㅋㅋㅋㅋㅋ급여차이도 얼마 안날것같은데 몸갈고 스트레스받고 야근에 박봉인데 왜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직장다니는데 때려칠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하고 이직하는 거 안좋게 볼까요2
06.21 18:13 l 조회 105
다들 원에 생일잔치 어떻게 준비해?10
06.16 15:11 l 조회 137
평가제 사라져라6
06.13 19:14 l 조회 190
그냥 당장 관두고 싶다 매일이 버겁거든1
06.10 19:15 l 조회 244
아직도 애들이 소란스러워.. 어떡하지3
06.10 19:15 l 조회 224
애들이 통제가 안되거나 위험한 행동할 때 큰소리 안내고1
06.10 07:37 l 조회 327
학부모 땜에 너무 스트레스야
06.09 20:33 l 조회 153
스트레스다
06.09 18:51 l 조회 181
원장 다들 이래?3
06.06 12:37 l 조회 185
키즈노트든 한그루든 알림장에 좋아요 기능 같은거 있음 좋을거 같지 않아?2
06.02 23:51 l 조회 238
1년하고 이직하면 안좋게 볼까?5
05.29 18:29 l 조회 184
관찰일지 쓸 때 킨더보드 진짜 신세계다… 7
05.26 20:15 l 조회 283
그냥 관두고싶다… 아이 안만나는 일 하고 싶어 2
05.22 20:51 l 조회 219 l 추천 1
얘덜아 제발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얼마 안 남았다고 해줘,,,7
05.18 18:45 l 조회 172
실수가 점점 늘어서 걱정이야1
05.17 20:12 l 조회 119
실습 나가면 많이 떨리지..?3
05.13 18:39 l 조회 164
원장이 계속2
05.13 18:38 l 조회 134
실습 전 원 방문했는데8
05.13 18:36 l 조회 173
초임익 퇴사하고 싶다6
05.10 19:47 l 조회 319
민원 자주 들어와서 우울하고 숨 막혀2
05.09 23:31 l 조회 293


12345678910다음
보육/유치원교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