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대바늘 막 시작했는데...
코를 놓친건 아닌거 같고 왜인지 안뜨고 건너뛴거 같은데
너희라면 걍 모르는척 할거니 아님 풀고 다시 뜰래..?
찐편물 아니고 스와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