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1으로 주문 했는데 지가 잘못 배송 해두고
나보고 찾아가래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뭐하세요?? 하니까 배달기사인데요? 이러고
같은건물인데 다른호수에 두고 간거야 자기가 오면 10분 이상 걸린다고 직접 내려가서 찾으러 가래ㅋㅋㅋ
진짜 와… 가게업체에 리뷰 1점으로 쓰고 싶은데
배민1이라서 작성 하지도 못하겠고 짜증나네 진짜로
| 이 글은 1년 전 (2025/6/15) 게시물이에요 |
|
배민1으로 주문 했는데 지가 잘못 배송 해두고 나보고 찾아가래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뭐하세요?? 하니까 배달기사인데요? 이러고 같은건물인데 다른호수에 두고 간거야 자기가 오면 10분 이상 걸린다고 직접 내려가서 찾으러 가래ㅋㅋㅋ 진짜 와… 가게업체에 리뷰 1점으로 쓰고 싶은데 배민1이라서 작성 하지도 못하겠고 짜증나네 진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