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을 줘야하는데 숙제만 다 해온 사람한테도 상을 줘야할까.? 근데 고민인점은 숙제만 해오고 거기에 대한 이해도가 거의 없아... 한명은 숙제 다하고 이해도 어느정도 해서 스스로 좀 할 줄아는데 한명은 숙제만 다한거... 상 이름은 베스트 워크북이긴해..
| 이 글은 1년 전 (2025/6/15) 게시물이에요 |
|
상을 줘야하는데 숙제만 다 해온 사람한테도 상을 줘야할까.? 근데 고민인점은 숙제만 해오고 거기에 대한 이해도가 거의 없아... 한명은 숙제 다하고 이해도 어느정도 해서 스스로 좀 할 줄아는데 한명은 숙제만 다한거... 상 이름은 베스트 워크북이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