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41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1년 전 (2025/6/16)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은 몇년 전까지 에어컨이라는 게 있지도 않았고

산 다음에도 7월 중순부터 8월중? 피크에 몇시간씩만  틀어뒀어서

혼자 살게 된 지금도 똑같이 하게 되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난 선풍기는 12~1월까지만 가동 중단 에어컨은 5월 말부터 10월까지..
없으면 난 죽어...ㅠ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집도 얼마전에 선풍기 틀기시작했는데... 장마 본격적으로 시작하면 에어컨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헥 난 더위 너무 타서 6월 말부터는 거의 필수로 틀고 사는 것 같은디 물론 지금은 비와서 시원해서 선풍기로 버티고 있지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그게 진짜 버릇?습관?인 거 같아
워낙 안틀고 살다보니 어지간하면 참는데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벌써 종일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기한게 아니라 집집마다 습관이고 더위 성향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이 시원하냐에 따라서도 다른거같아 암것도 안틀어도 볕 많이 안들고 바람 잘통해서 진짜 시원한 집들이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원래 잘 안 트는데 어젠 너무 습해서 제습 틈.. 더운건 괜찮은데 덥고 습한건 답이 없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12:53 l 조회 1
익들아 너넨 인티에서 젤 기분 나쁜 댓이 뭐임
12:53 l 조회 1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1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
12:53 l 조회 1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5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1
12:52 l 조회 10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2
12:51 l 조회 11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5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5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1
12:51 l 조회 10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5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7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2
12:51 l 조회 6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1
12:50 l 조회 12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
12:50 l 조회 11
직장인분들..염색 어느정도까지 해도 괜찮을까 애쉬브라운 어때3
12:49 l 조회 4
왕짜요짜요 아이스크림으로 나온거 먹어본사람??
12: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