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41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1
이 글은 1년 전 (2025/6/16) 게시물이에요
문 바로 오른쪽에 바게트 빵들 다 가리개도 없이 두는데 꼭 그래야 하는 것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몽심?? 이라는 빵집도 유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유명한 거 같긴 함 가끔 가면 웨이팅 줄 서있고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성심당 사람들 다 글호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성심당이랑 글케 멀진 않음 근데 약간...빵집도 아니고 제과점고 아니고 그 사이?인듯 종류가 많진 않은데 맛있나봐 난 휘낭시에만 먹어봤는데 ㄱ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빵축제 1등 빵집이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렇게 따지면 성심당도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글킨한데 ㅋㅋㅋㅋㅋ 난 성심당은 그래도 회전율 빨라서 빵 빨리 나가니까 그런 생각 안 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거기 엄청 좁은 가게 맞지ㅋㅋㅋㅋ 나도 그래서 유리창 안에 있는 것만 먹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5명 들어가면 꽉 차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다들 글케 팔아서... 몽심만 거슬리진 않았어 되려 성심당이 사람 너무 한번에 많이 ㅜㅁ움직여가지고 먼지는 더 일어날 것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코바게트 넘 먹어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몽심 본점 바로 앞에 사는 익으로써 소신발언 너무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몽심은 한번에 두팀씩만 들어가게 되어있는데 성심당은 우르르잖아 회전율따지기에는 몽심도 잘팔려서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 거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2:59 l 조회 1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1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
2:58 l 조회 3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3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7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10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9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8
2:56 l 조회 13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13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2
2:54 l 조회 28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5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8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30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4
2:49 l 조회 31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4
2:48 l 조회 41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5
2:47 l 조회 20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7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