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고있을 때 누가 간섭하거나 말 거는 거 싫어해서 그런가... 지금 혼자 살고 있어서 딱 좋거든ㅋㅋㅋ
근데 담달부터 엄마 이사 때문에 같이 살아야해서 살짝 마음이 복잡함... 익들은 솔직히 혼자 사는 거랑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거중에 어느쪽이 만족스러워?
| 이 글은 1년 전 (2025/6/16) 게시물이에요 |
|
쉬고있을 때 누가 간섭하거나 말 거는 거 싫어해서 그런가... 지금 혼자 살고 있어서 딱 좋거든ㅋㅋㅋ 근데 담달부터 엄마 이사 때문에 같이 살아야해서 살짝 마음이 복잡함... 익들은 솔직히 혼자 사는 거랑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거중에 어느쪽이 만족스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