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내것만 사기로 했는데 엄마가 내거 사는김에 언니(올케언니)도 사주자고
언니한테 당일 아침에 전화해서 아무 설명 없이 한시간 뒤에 나오라고 해서 납치(?)하듯이 백화점 데려가서 쇼메에서 귀걸이 사줌
내가 생각해도 우리 엄마 짱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6/17)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내것만 사기로 했는데 엄마가 내거 사는김에 언니(올케언니)도 사주자고 언니한테 당일 아침에 전화해서 아무 설명 없이 한시간 뒤에 나오라고 해서 납치(?)하듯이 백화점 데려가서 쇼메에서 귀걸이 사줌 내가 생각해도 우리 엄마 짱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