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나언니 가는 타이어 집이 한 곳인데.
다 따로 가서 가족인거는 모름
근데 엄마랑 언니랑 같은 차인데 똑같은 타이어로 하려고 했는데
엄마한테는 개당 20부르고
언니한테는 개당 19 불렀다고 함 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4만원이 작으면 작은 돈인데 걍 나이 많은사람 골라서 많이 받은거 아녀 ,,,,>?
기분 나빠서 4명 다 다른 곳 가기로 함 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6/19) 게시물이에요 |
|
엄빠나언니 가는 타이어 집이 한 곳인데. 다 따로 가서 가족인거는 모름 근데 엄마랑 언니랑 같은 차인데 똑같은 타이어로 하려고 했는데 엄마한테는 개당 20부르고 언니한테는 개당 19 불렀다고 함 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4만원이 작으면 작은 돈인데 걍 나이 많은사람 골라서 많이 받은거 아녀 ,,,,>? 기분 나빠서 4명 다 다른 곳 가기로 함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