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12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9
이 글은 1년 전 (2025/6/22) 게시물이에요
원래 성격이 집순이라 친구나 애인이 없어도 잘 살았거든?
근데 요즘 직장도 일이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하고 있고
성격도 조금씩 변하더라고ㅜㅜ
이미 친구들은 남자친구 있고 연라도 끊긴 친구도 많고
소개도 최근에 받아봤는데 잘 안됐어ㅠㅠㅠ
주말에 하루종일 집에만 있는데 너무 우울하더라
혹시 나같은 익들 있어? 카페 가더라도 혼자가는게 싫은데
어디서 사람을 만나면 좋을까?,,ㅠㅠㅠ
연애도 하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는 청년 나이대끼리 가는 여행 참여하던뎅
아님 모임이나 운동 배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여행..?? 그거 재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헌포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상황에서 헌포다니면 현타만 옴..ㅜ 경험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행이나 취미 찾아봐 덕질이라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가봤는데 다음날 현타 장난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나랑 똑같다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은 익인이들 많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래서 엄마랑만 놀았는데 애인생기니까
엄마 신경 못쓰게 돼서 미안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이 자영업하셔서 늘 혼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비슷하다 난 심지어 타지로 이사와서 더 그래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취 해봤는데 진짜 외롭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호회 들어가거나 운동 시작하는거 어때!!! 수영같은 단체 운동… 꼭 사람들이랑 말 안 해도 보는 것만으로도 ㅋㅋㅋㅋ 뭔가 동지애 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운동을 많이 추천해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식품업계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남자가 없어서 사는게 재미 없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ㅠㅠㅠ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서모임 이런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트레바리 <<이런것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서모임 이런거 나가보는거 어때? 나도 그런 상태라 책이라도 꾸준히 읽자라는 마음으로 나가봤는데 의외로 재밌고 잘 맞아서 매주 토요일마다 참석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스타에 소개팅 열어주는거 있자나 술먹는 곳 말고.. 그런거 찾아봐봐 주변에 아는 지인 가봤는데 맘에 드는 사람 한명이라도 있으면 괜찮대..없으면 좀 현타오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혼자 여행 가면서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혼여가서 게스트하우스 가 파티게하말고 소규모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곳 많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감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로테이션 소개팅 나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덕질해 덕질... 난 덕질 코어하게 하는데 일이 불안정해서 정신병옴 직장 안정적인사람 너무 부러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랑 너무 같아
나도 타지 생활에 친구없고 헤어져서 넘 외로워 ㅋㅋㅋ 요즘 친구 사귀려구 노력 중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티인데 나 남자한테만 청순귀염 소리 듣거든
22:40 l 조회 6
어우 도쿄 지진 미친거 또 왔네
22:40 l 조회 4
ㅋㄷ
22:40 l 조회 2
우리나라는 미세필터 일본은 방파제가
22:40 l 조회 6
생리할때쯤에 항문 쑤셔지는 느낌드는사람 잇음?
22:40 l 조회 3
서울은 타는 사람 내리는 사람 없어도 멈춰?
22:40 l 조회 7
키 162cm면 몇 kg이어야 날씬해보일까?1
22:39 l 조회 8
자담 맵슐시킨거 드디어 왔다
22:39 l 조회 2
해외거주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1
22:39 l 조회 10
피부과 시술 받는데 액체 막 튀고 그랬는데 대충 한건가?
22:39 l 조회 4
해병대 나온 사람 인식이 그렇게 많이 안좋아??1
22:39 l 조회 5
식당 자영업자익 오늘 토스 포스기 안돼서 미칠뻔;;
22:39 l 조회 4
운동하는 익들아 홈트 이정도면 효과 있을까❔2
22:39 l 조회 6
너네라면 둘 중 누구랑 진지하게 만나볼 거 같아
22:39 l 조회 5
냥발 vs 멍멍이발 골라줄사람2
22:39 l 조회 6
이제 반도체장 끝난거야???
22:38 l 조회 22
미친 나 내일 처음으로 로쏘나가 얘들아
22:38 l 조회 4
내가 너무 부정적이고 피해의식있는거야? 2
22:38 l 조회 10
너넨 남친이 피방가는거 ㄱㅊ음?6
22:38 l 조회 18
10년생인데 친구중에 한명이 싸이월드 시절을 너무 동경?함 ㅠ
22: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