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14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1년 전 (2025/6/23) 게시물이에요
대표가 아빠인 회사에 다니는 데 지금 5개월차거든 
회계 배우려고 들어갔는데 나는 막상 하는게 없고 잡일?만 한단 말이야 예를 들어 우체국 등기 부치기, 아빠 손님오면 커피 타드리기, 회의실 안내 , 미팅 끝나면 회의실 청소하기 
그나마 맨날 하는 게 자금일보 작성인데 우리는 완전 소규모기업이라서 이것마저도 쓸일이 없을 때가 많아..
직원도 단 2명인데(나 포함) 일 가르쳐주는 상사는 꼰대에다가 남 표정 분석하고 눈치 더럽게 없고 개짜증나는 스타일이거든 (FM스타일이야) 그래서 퇴사가 너무 하고 싶은데 해도 될까? 솔직히 마음 같아서 당장 하고 싶은데 내가 이력서에 쓸게 너무 없어서 이거라도 도움될까 싶어서 계속 다니고 있는 중..
만약 다른 회사 간다면 지금 하는 직무랑 완전 다른데 갈 생각이야(회계쪽x)
암튼 지금 회사에서 인쇼하거나 밀리의 서재 읽거나 자격증 공부 하는 거 말고 진짜 하는게 넘 없어
담달에 결산이라서 그것만 배우고 퇴사할 지 아님 그냥 자격증 이라도 공부하면서 월급이라도 받을 지 고민인데.. 어떻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결산하고 퇴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 그럴까
너무 고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은 채우는게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경력이어도 1년 채우는 게 나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세천하보고 중남중녀콤 왔다
3:04 l 조회 1
대학교 과제 낼 때 페이지가 많을수록 좋아?
3:04 l 조회 2
입냄새 없애는 법 알았음
3:03 l 조회 4
편도결석 워터픽으로 뺀다길래 해봤는데 이거 해도 더ㅣ는거 맞아?ㅠ
3:02 l 조회 8
시흥 은계지구
3:01 l 조회 8
자야되는데 망함 ..4시야2
3:00 l 조회 26 l 추천 1
우리나라 겨쿨 별로 없다더니1
2:59 l 조회 32
중국 ai 성능 대박이다..1
2:59 l 조회 18
불고기버거 vs 핫크리스피버거3
2:58 l 조회 16
나 제발 주변 사람좀 그만 부러워하고 싶은데 자존감이 낮은거지? 4
2:58 l 조회 30
생리컵 넣으면 안아파?
2:57 l 조회 4
다이어트 할 거면 집에 체중계 두는 게 좋은가?1
2:57 l 조회 15
32살 남자 눈에 24살 여자도 여자로 보이겠지?25
2:57 l 조회 32
나보다 인티 오래 된 사람 ~ 7
2:56 l 조회 68
먼가 남친이 나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음1
2:56 l 조회 16
테일즈런너 테런에서 맥 절대 안사겨야지..2
2:55 l 조회 17
민트색 반팔 사면 잘 입어질까? 너무 튈까봐
2:55 l 조회 8
간호사 신규 혼자 병동보는데
2:55 l 조회 12
컴활 2급 실기 기풍쌤 거 듣고 있는데 이거 강의 다 들어야 하는 거지?
2:54 l 조회 6
차 너무 고민 돼 (쉐보레 vs 현대 or 기아)8
2:5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