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알바도 해야되고 놀러도 거고 싶고 공부도 안 맞아서 나가고 싶은데 ㅠㅠ
1차 면담: 알바해야된다 대청교 평일에 가야된다
ㅇㅇ 가라 연구실 출퇴근하고 가라
2차 면담: 알바 늘릴래요 공부 못 하겠어요
주말도 나와서 공부하면 됨
3차 면담: 저 너무 뒤쳐지고 연구실 동기한테 민폐인 거 같아요
더 열심히 하면됨
4차 면담: 집에 일이 있어서 돈 많이 벌어야돼요ㅠㅠㅜㅠ
ㅇㅇ 일하고 와, 돈 보내달라하는 게 너무 금액이 크거나 많으면 연을 끊는것도 추천 한다(예...? )
결국 저 일주일내내 타지로 알바 갈 거예요!!! 했는데도 갔다오래 왜 날 붙잡아두지
나 공부도 못하고 맨날 튈 생각만하는데 지금 반년째 이러고 있는데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