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50회 이상이면 이거 많은거야?
여기 번화가는 아니고 주택가 꽤 구석에 있는 매장, 프차카페인데… 매장이 약간 넓어 대충잡아 테이블10개 조금 넘는듯…? 피크 미들에도 알바생 혼자일하는매장이던데 별로 안바빠보였단말이야? 조건되게 좋은데 50회이상이면 쎄한건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6) 게시물이에요 |
|
1년에 50회 이상이면 이거 많은거야? 여기 번화가는 아니고 주택가 꽤 구석에 있는 매장, 프차카페인데… 매장이 약간 넓어 대충잡아 테이블10개 조금 넘는듯…? 피크 미들에도 알바생 혼자일하는매장이던데 별로 안바빠보였단말이야? 조건되게 좋은데 50회이상이면 쎄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