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73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1년 전 (2025/6/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울고불고 좋아했는데...내가 바빠서 연락 8시간 정도 못봤을 때는 그 시간 맞춰서 지도 8-9시간 뒤에 답장 하고 내가 칼답 하면 똑같이 칼답 하는 게 최종 짜침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 알고 그득그득 인연 이어가는 것도 지팔지꼰이더라
청춘 인생 하드코어 ㅋㅋ 널리고 널린 게 이성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눈이 높아서...다른 남자도 많이 만나봤는데 얘 못잊어서 결국 돌아감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아직 쓴 맛을 못봤네 ㅎㅇ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도 통보이별이야?3
6:25 l 조회 10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4
6:16 l 조회 28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28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62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8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39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4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5
4:37 l 조회 24
외롭다
4:28 l 조회 18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3
이별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63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8
3:40 l 조회 101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60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50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3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2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