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동기들은 다들 이제 독립하고 있는데 저만 뒤쳐지는 것 같아 고민이에요ㅜ 간호부에 전화해보니까 확답은 못 드리겠는데 티오가 안나서 정말 늦으면 내년 2월까지도 기다릴 수도 있다고 하네유홀수 달마다 계속 들어가는 중이긴해요
로컬이라도 들어가야할까요 ㅜ
| 이 글은 1년 전 (2025/6/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동기들은 다들 이제 독립하고 있는데 저만 뒤쳐지는 것 같아 고민이에요ㅜ 간호부에 전화해보니까 확답은 못 드리겠는데 티오가 안나서 정말 늦으면 내년 2월까지도 기다릴 수도 있다고 하네유홀수 달마다 계속 들어가는 중이긴해요
로컬이라도 들어가야할까요 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