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 먹고싶냐고 하면 무조건 나라고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두번이면 귀여운데 진짜 진지하게 밥 메뉴 정해야할 타이밍에도 먹고싶은거 있어? 이러면 ㅇㅇ이~ 이러고 내가 예를 들어 떡볶이 먹을까? 이러면 떡볶이보단 역시 ㅇㅇ~ 이러고 좀 진지해져보라해도 계속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 싫진 않은데 가끔 짜증나 ㅎ|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 먹고싶냐고 하면 무조건 나라고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두번이면 귀여운데 진짜 진지하게 밥 메뉴 정해야할 타이밍에도 먹고싶은거 있어? 이러면 ㅇㅇ이~ 이러고 내가 예를 들어 떡볶이 먹을까? 이러면 떡볶이보단 역시 ㅇㅇ~ 이러고 좀 진지해져보라해도 계속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 싫진 않은데 가끔 짜증나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