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다들 모기물릴때 나는 잘 안물림
딱히 긴팔긴바지 입지도않아
어릴때는 많이물려서 가려워서 막 긁다가 엄마한테 혼난 기억이많은데
어느순간부터 잘안물림..
물려도 별로가렵지도않음 나는
이유가뭘까
땀냄새는 잘안나는데 지성피부라 기름많고 청소년냄새같은거 20대중반인데도 나고(잘씻긴함)
아파트 살아서 모기가 타고올라오진않아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
|
여름에 다들 모기물릴때 나는 잘 안물림 딱히 긴팔긴바지 입지도않아 어릴때는 많이물려서 가려워서 막 긁다가 엄마한테 혼난 기억이많은데 어느순간부터 잘안물림.. 물려도 별로가렵지도않음 나는 이유가뭘까 땀냄새는 잘안나는데 지성피부라 기름많고 청소년냄새같은거 20대중반인데도 나고(잘씻긴함) 아파트 살아서 모기가 타고올라오진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