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14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8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이 만화 때문에 2025년 여름의 일본의 관광 수지가 5600억 엔 감소할 예상이라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내생각엔 틀릴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작가도 이미 7월 5일 아니라고 다시 책 썼다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한국중국대만홍콩 이런곳에서는 사람 진짜 안오는중이라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시 알려줌?? 아니면 그냥 그때 이니라고만 말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7월중이래
애초에 7월 5일이라고 한게 편집자가 잘못 알아들었다고 한거라던데 동일본지진도 월까지만 예상했다고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말 바꿈 ㅋㅋㅋ 그리고 꼭 그 날자라고 한게 아니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진이고 나발이고 더워서 못간다~!~!~!~!!~!~ 일본은 여름더위도 자연재해급이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엔 7월엔 그렇게 안더웠던거같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 진짜 이상해~!~!~!!~!~!~!~!~!~!!~!~!~! 7월에 내가 진짜 연수 들으러갔다가 아주 개샹스러운 욕만 주구장창 했던 기억만 있능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지 그때 디즈니에서 잘만 버틴 기억잇어서ㅋㅋㅋㅋ디즈니가 너무 재밌어서 더위감각이 마비됐었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화 때문만은 아니고 학계 사람들도 그렇고 예상 시기 + 전조 증상도 맞물리긴 해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글킨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여름에 태풍도 오고 장마도 오는데 거의 안가지 않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비행기값이 엄청 싸긴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언 괴담.. 2000년 2012년도 별거 없었으니 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호들갑떨면 오던 재앙도 안올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떠나서 일본 여름에는 진짜 가지마… 최악이애 너무 더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그리고 그냥 자기가 꾼 꿈을 기록해서 그걸 책으로 낸 거지 여러분 이거 찐입니다 찐이에요 제 말 믿으세요! 하면서 책 낸 거 아닌데 왜 오바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일본 학계에서도 대지진은 수순이라...꼭 7월이 아니어도 날 때가 된거임 원래 그쪽 지진판 주기적으로 터지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가가 7/5일 아니라고 말바꾸긴해도 일단 당분간은 일본 안가는게 나을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가가 믿으라고 협박한 것도 아닌데 뭔상관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책으로 돈 엄청 벌고 천사님이 알려주셨다는 헛소리로 후속작 냈다나 유튜브에서 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만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진 안 나고 아무도 안 다쳤으면 좋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이렇게 유명해지면 안 맞더라 이번에도 빗나갈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번엔 빗나가야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조 있었지않나? 아닌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본익인데 진짜 말도 안되는 말이라고 생각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에서 반응 어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경도 안써ㅋㅋ 설사 진짜 나더라도 어쩔수없는 일이라고 생각함. 언젠간 나는 지진이고.. 그걸로 죽으면 어쩔수없구나~ 이런 생각..? 근데 이게 워낙 대비가 잘 되어 있어서 이런 생각이 가능한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다른나라 다 관광 감소중인데 우리나라 사람들만 비행기표 싸다고 많이 간대 뉴스에서봄 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 제모 7만원 비싼가
23:12 l 조회 1
콜센터 알바가 편의점 알바보다 쉬움 ㅇㅇㅋㅋ
23:12 l 조회 2
빨간버스 변수많아?
23:12 l 조회 5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다
23:12 l 조회 5
그 카톡 프사 업데이트 목록 내가 친구로 등록한 사람한테만 떠?
23:12 l 조회 3
질염약이랑 여드름약중에 뭐 먼저 먹어야할까^^....1
23:12 l 조회 8
당근 채팅에 . 하나만 연락 오는 건 뭐여1
23:12 l 조회 5
계엄 성공했으면 이대남들이 제일 큰일났을거라는 주장은 4050의 겁주기용인가 아니면 진짜인가
23:11 l 조회 8
요즘 갑자기 손이랑 발이 피부 안쪽에서 가려운 느낌인데 1
23:11 l 조회 7
이젠 가족들 직설적인 화법 아니면 자극도 안옴
23:11 l 조회 8
부모님은 취업준비하는것도 쉰다고 생각하는듯 ㅠ4
23:10 l 조회 22
해외거주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7
지금 정부에서 친중정책이랑 여성정책한거 구체적으로 뭐가 있음?2
23:10 l 조회 5
밤 12시에 저녁먹는건 미친짓이지 ?? 1
23:10 l 조회 5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1
23:10 l 조회 14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5
23:09 l 조회 38
쿠팡 알바 첨 갈 때3
23:09 l 조회 4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2
23:09 l 조회 28
언니 나 모르노 10
23:07 l 조회 57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4
23:0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