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18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근데 언젠가 한 번쯤 필요했던 상황이었다,,, 망하고 나니까 어떻게 대답해야했는지 좀 감이 온당^^...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없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옆 사람도 긴장하고 횡설수설하는거 같은데 내가 그거보다 더더 못하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 담에는 셀프로 질문지 만들고 스스로 영상 찍어서 답변해서 봐봐
너가 봐도 괜찮아질 때까지 몇시간씩 목 쉬어라 연습해
그러면 나아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팁까지..!! 너무 고마워ㅠㅠ 진짜 담부터는 익이니가 말해준대로 제대로 연습해서 면접 잘 볼게! 좋은 하루 보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망함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한 건 빠르게 잊어버리자!!ㅋㅋㅋㅋㅋ앞으로 잘 준비해서 취뽀하면 돼~!~!!! 익이니도 화이팅이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작남도 쩔어
22:08 l 조회 1
퇴사 고민이야..
22:08 l 조회 1
구냥 주식 자기 소신대로 매도해야지 ㅜ 남 따라 어디에팔까하다
22:08 l 조회 1
루미큐브 하는데 판 정리하는거 개킹받아
22:08 l 조회 1
나 쌍수 하나는 진짜 잘됨
22:08 l 조회 1
공유오피스에서 수능공부하는거 좀 그런가
22:08 l 조회 1
와 오늘 미주 무섭다
22:08 l 조회 2
아니왜이렇세 추워 나만추워???
22:08 l 조회 5
다들 아침에 잔치국수 가능해?
22:08 l 조회 6
쿠팡 오후조 확정 언제와..?
22:08 l 조회 3
내동생네 가정쌤 갑자기 학교 안 나와서 쌤 바뀜..
22:08 l 조회 11
신용점수 낮은편이야?? 3
22:08 l 조회 8
혹시 이런성격의 엠비티아이가 있어?3
22:07 l 조회 16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6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2
22:07 l 조회 6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7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2
22:06 l 조회 11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9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1
22:06 l 조회 13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5
22: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