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각해보니까 나도 이제 졸업인데 정신놓고 연애만 하는것같아서….취준하면서 연애 어떻게했어??
데이트날 빼고는 열심히했나 만나는 주기는???
마인드 컨트롤 할수있는 방법 있을까ㅠ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각해보니까 나도 이제 졸업인데 정신놓고 연애만 하는것같아서….취준하면서 연애 어떻게했어?? 데이트날 빼고는 열심히했나 만나는 주기는??? 마인드 컨트롤 할수있는 방법 있을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