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39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6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한 달 지나서부터는 진짜 쭉쭉 빠짐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나 지금 시작하고 3주찬데 변화가 잘 안보여서 좀 기죽었는데 ㅠㅠ 킵고잉...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예전에 그랬는데 ㅠㅠㅠㅠ 진짜 믿어봐 몸은 거짓말 안 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맞아 초반엔 수분때매 잘빠졌다가 계속 안빠지는데 한달지나면 쑥쑥 빠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ㅋㅋ 첫주에만 좀 빠지나 싶다가도 더딘데 한 달만 죤버하면 꾸준하게 잘 빠지더라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그럼 진짜 내가 이긴다 생각으로 계속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금 저녁 안먹는 다이어트 1일차인데 1도 안빠졌길래 포기하려던 참이였음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어트 어떻게 하구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굴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1n키로 씩 뺏을 때는 무조건 닭가슴살 밥 야채만 먹고 웨이트 1시간 유산소 1시간씩 했는데 일반식으로 돌아오니까 요요도 빨리 오고 운동량 때문에 식욕도 먹는 양도 늘어서 내 추구미..(?)는 아니더라구 매일 그걸 생활화하는 것도 어렵고

그래서 지금은 삼시 세끼 일반식 먹되 양을 줄였어! 치킨을 먹더라도 두세 조각 내로 끝내고 그냥 집에서 한식으로 해먹으려고 노력해! 간장 계란 밥을 해먹는다든지 수육에 쌈 싸서 밥 먹는다든지.. 운동은 유산소 위주로만 하고 (1시간 걷던 뛰던 춤추던) 그냥 생각나면 집에서 덤벨 깔짝대는 정도 ㅋㅋㅋㅋㅋ

간식은 (과자 빵 등등) 최대한 안 먹는 게 좋은데 그걸 어떻게 함 난 그냥 먹고 싶으면 먹어 대신 위에 말했듯이 양을 줄여서 반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런거구나
열버해봐야지 ㅠㅠ힘난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처음에 일주일이랑 한달만 잘 버티면 쭉쭉인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왜그런건데 설명.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내가 아직 그것꺼진 공부를 못 함 알아올게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오키 열버해볼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하는 익들 질문1
3:08 l 조회 8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7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6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3
3:07 l 조회 5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4
3:06 l 조회 14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11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11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10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6
3:03 l 조회 22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73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9
3:01 l 조회 19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32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6
3:01 l 조회 76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5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9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1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1
2:58 l 조회 30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