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코드 있는 과일은 바코드 찍고 올려 두면 자동으로 무게 측정되는 거고 바코드 없는 거는 직접 과일 버튼 클릭해야 하는 거 맞나??
2. 카드 클릭하고 기계에 카드 꽂았는데 직원 로그인 필요하다고 나와서 직원이 해결해 줬는데 꽂는게 아니라 그냥 기계에 살짝 갖다 대야 오류 없이 결제 가능한 거여?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5) 게시물이에요 |
|
1. 바코드 있는 과일은 바코드 찍고 올려 두면 자동으로 무게 측정되는 거고 바코드 없는 거는 직접 과일 버튼 클릭해야 하는 거 맞나?? 2. 카드 클릭하고 기계에 카드 꽂았는데 직원 로그인 필요하다고 나와서 직원이 해결해 줬는데 꽂는게 아니라 그냥 기계에 살짝 갖다 대야 오류 없이 결제 가능한 거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