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63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6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6) 게시물이에요
개현타온다 엄마 미스코리아 출신이고 아빠도 잘생기고 피지컬 좋음 엄마아빠도 나 볼때마다 우리한테서 이런 딸 태어날줄은 몰랏다고함 ㅋㅋ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렸을때부터 그랬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6때부터 퉁퉁해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긁지않는 복권일듯
부모가 유전자가 그러면 자식도 닮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지금도 얼굴만보먄 나쁘지않음
그래서 다이어트 할 때 절박감이 안 생기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살만 빼면 되겠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부모님 말씀 서운하겠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 그래도 본인이 행복하다면 그만이지만 그게아니라면 한번 사는 인생 관리 빡세게 해서 의기양양하게 살아보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중에 그런애 있었는데 먹는게 행복하다고 신경 안쓰다가 나중에 다이어트하곤 진짜 이뻐지긴했어 필요할때 하면 되는거지 머 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는 본문같은 생각도 안 하고 행복하게 살앗는데 최근에 외모정병 인생 처음으로 왓어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예전엔 어케 생기든 뭔 상관이냐! 이랬는데 사회가 그렇지않더라 ㅋㅋㅠㅠ 이쁘고 잘생긴 사람은 처음부터 사람들이 호감을 가지기 쉬우니까
어쩔 수 없이 옷차림이나 외모에 관심을 가지게돼...
나는 살뺀다고 드라마틱하게 변하진않는 얼굴이라 크게 달라지진않았지만 ㅋㅋㅋ 이번 기회에 한번 살 빼봐 할 수 있을 때 해보고 누릴 수 있는 특권은 누려봐야지!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올해 상경햇는데 번화가나 대학에 예쁘고 마른 사람들 너무 많고 안 그러려고 해도 저절로 위축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같은케이스 또있네.. 우리엄마 진짜 예쁘고 비율좋아서 결혼해서도 번따 일상화였고 모델제안도 자주받고
아빠는 잘생겨서 회사에서 인기 짱 많았는데.. 나도 태어날때 길쭉길쭉 조그맣게 태어났다가 지금 겁나돼지임... 주변사람들이나 처음보는사람들 늘 던지는말이 그거였어 얼굴예쁜데 살쪄서 안타깝다고...
진짜 유전자 썩히지말자 난 이번년도에 어떻게든 평범 만들어보려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다 훨씬 예쁠듯 ㅋㅋㅋㅋㅋ
ㅎㅇㅌ하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앞으로 건강도 생각해서 운동하고 예쁜옷도 더 마구 입어보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 키로길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은 걍 빼면 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9 76키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금방 뺄듯 빼면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키가 있어서 조금만 빼도 달라질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조금만 더 노력하면되네 키도크고
부럽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전자 좋은게 훨배 부러운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생 살면서 한번쯤은 젋을때 마르고 예쁘게 살아보는것도 나쁘진 않은듯 나이먹고 먹고 싶은거 다 먹으면서 살쪄도 늦지 않으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비슷함 ㅋㅋㅌㅌㅌㅌ 근데 연애도 잘만 하고 지금도 나쁘진 않아서 할 생각이 안 생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키도 나랑 비슷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만 봐선 그렇지 ㅋㅋ 머리가 좋은데 공부를 안 한다는것도 ㄹㅇ 머리좋은사람이 말하면 행회 아니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 뭔 행복회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체형도 부모님 따라가던데 부모님도 약간 노력파신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내가 너무 많이 처먹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도비만도 아니네 희망이잇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막내여동생 중1인데 170에 45키로임… 남동생 두명도 길캐 받고 다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169 76이면 엄청 뚱뚱하다 이 정도는 아닌데? 평소에 저녁만 간단히 먹고 운동해도 5~6kg정도는 금방 빠질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운동할 생각은 없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23 l 조회 1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1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2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5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1
6:22 l 조회 6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10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13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1
6:16 l 조회 35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2
6:16 l 조회 31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12
6:14 l 조회 119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17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8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48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9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55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13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3
6:07 l 조회 22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67
한달만에 2키로가 찜...1
6:05 l 조회 50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3
6:0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