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엽떡 레시피 해먹을려고 검색했는데 조미료ㄷㄷ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7/0/7614381a80c3794dcd6af21eac557788.jpg)
이게 다인줄 알앗는데
![[잡담] 엽떡 레시피 해먹을려고 검색했는데 조미료ㄷㄷ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7/0/ee18d9eab2ba676f1ae3e89e70d5d22b.jpg)
엥 멸치도?
![[잡담] 엽떡 레시피 해먹을려고 검색했는데 조미료ㄷㄷ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7/0/fcccf8150a4deba5ef545c6bc83eee64.jpg)
???? 미원도??????
(유튜버분도 조미료 양이 많아서 놀랐다함)
진짜 떡볶이는 김풍 말대로 떡볶이 맛있게 먹으려면가족이 먹을 거란 생각으로는 만들면 안 되나바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
|
이게 다인줄 알앗는데
엥 멸치도?
???? 미원도?????? (유튜버분도 조미료 양이 많아서 놀랐다함) 진짜 떡볶이는 김풍 말대로 떡볶이 맛있게 먹으려면가족이 먹을 거란 생각으로는 만들면 안 되나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