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오늘 김재호 선수 은퇴식이 더 마음에 남네..
뭔가 영원히 유격수 자리에서 우리팀 괴롭히시고 한참 더 그자리에 계실 거 같았는데
은퇴식 영상 편지에서 양의지 선수가 형이라고 부르는거 보니 그 시절이 오래되긴 했구나 싶기도 하고
싱숭생숭하다 마음이
얄미웠지만 많이 부러웠어요
앞으로 무슨 길을 가시든 잘 되시길 바라요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오늘 김재호 선수 은퇴식이 더 마음에 남네.. 뭔가 영원히 유격수 자리에서 우리팀 괴롭히시고 한참 더 그자리에 계실 거 같았는데 은퇴식 영상 편지에서 양의지 선수가 형이라고 부르는거 보니 그 시절이 오래되긴 했구나 싶기도 하고 싱숭생숭하다 마음이 얄미웠지만 많이 부러웠어요 앞으로 무슨 길을 가시든 잘 되시길 바라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