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2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여자들 합격하면

무슨 일 해???

대표 사진
익인1
예금계 바로 들어가기도 하고 6급 보통은 젊으니까 경제(마트 유통) 보내기도하고... 조합바이조합인듯 근데 젊고 유능해보인다 싶으면 거의 예금부터 넣는듯? 일 빨리 가르쳐서 써먹을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우ㅜ
1금융권 은행 2년 계약직 경험있으면
좀 영향있으려나 ..?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예금창구 넣어줄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타행 계약직 경력도 이력넣나? 내 기억에 안넣었던거같지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지원해봐서 그냥 물어본거야 ... 혹시 지농6급 일해본적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6급 면접탈락했고(^_ㅠ..) 기능직으로 재직중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우와 그래도 대단해 수고했어 기능직은 또 공부하는게 달라? 업무는 어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원래 마트나 유통센터쪽 가고싶었어서 기능직 지원한건데 시험말고 자격증 보유자 뽑는거였고 지원자가 몇 없어서 합격 수월하게 했어! 지금은 마트 전산담당으로 일하고있는데 듣기로는 기능직이 일반직보다 정년이 1-2년정도 더 길다고 하고 대신 진급 한계가 있어서..
근데 나는 농가에서 나고 자라서 농업 관련 알바도 해보고 했어서 관련 업무 하는 농협 경제계로 오고싶었던거라 예금쪽은 사실 욕심 없었고 솔직히 붙어도 부담이었을거라 지금 만족중!! 조합원들이랑 더 가까이 부딪히는게 가끔 짜증일때도 있는데 그만큼 친해지는 조합원들도 있어서 장점 충분히 있다 생각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만족하다니 다행이네~~~ 그럼
남자인것같은데 맞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여자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오...멋있네!!!
고마워 ㅎㅎㅎ 공기업 시험 한번 뚫어볼게 ㅠㅠ ㅎㅎ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2
편입 힘들어??
1:12 l 조회 2
학생들아
1:12 l 조회 2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1
1:11 l 조회 7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1
1:11 l 조회 15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4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6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6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3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20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50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6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2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6
1:07 l 조회 22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