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4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계속 진짜 다닐 수 있냐고 빡세다 강조하는데 이정도면 런하라고 신호주는건가? ㅋㅋㅋ ㅜㅜ
요즘 알바 구하기도 너무 힘드네 취준생 모아둔 돈도 이제 진짜 바닥났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추노꾼이 많았던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지원한지 거의 일주일 다 돼서 연락이 와서 설마 했는데 지원자도 많은데 그 사이에 누구 뽑았다가 하루 나오고 안 나온거 같음 ㅋㅋ ㅜ 그리고 취준생들 3개월 이상 일한 사람이 거의 없다고 체력 ㄱㅊ냐고 묻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추노꾼 많았어서 안튀고 오래 하는 애들 뽑고 싶나보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나는 좀 빡세도 사람들 괜찮고 일단 나 적응하는거 어느정도 기다려줄 수 있으면 참고 할 수 있는데 저렇게까지 말하니까 이거 그 수준도 아닌가 싶기도 하고.. 딴거 또 찾아봐야할듯 ㅜㅜ 넘 찾기 힘들어서 오죽하면 그냥 전에 알바하던 곳 가서 자리 없냐고 빌고 싶은 정도 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2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2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2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
8:01 l 조회 5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10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7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2
8:00 l 조회 1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2
8:00 l 조회 24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8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4
7:59 l 조회 17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5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8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2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20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7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3
7: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