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7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외모 정병 안 먹고 걍 대충 만족하고 살아도되나.. 젊은 남자애들한테 제일 많이 듣고 어른들한테도 비슷하게 듣고 젊은 여자들한테는 조금 들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걍 만족하고 살아 내 동생도 너랑 비슷한데 외모 정병 있음; 맨날 외모 얘기하고 쌩얼로 거울 보면서 왤케 빻았냐고 한탄하고 빻지도 않았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동생도 여자보다 남자한테 더 칭찬 들어?? 나는 남한테 그런 말은 안 하고 거울은 자주 보지만 빻았다는 생각ㄲ진 잘 안하는데 남한테 안이뻐보이면 어쩌지 이런 생각을 무의식에 좀 함.. 여자들한테 쟤가 뭐가 예쁘냐 이런 소리 좀 들었어서 그런 거 같아..ㅠ 어릴 땐 여자한테도 자주 들었느데 크고 나서 내 얼굴이 대부분의 여자들한테 이쁜 외모는 아니란 걸 깨달아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비슷하네 얘도 남자들한테 이쁘단 소리 더 듣고 여자들한테 후려쳐지기도 하고 그랬다더라
아직 성형이나 시술 그런 건 안 했는데 맨날 알아보고 있어서 곧 할 거 같고 얘는 쌩얼로 어디 밖에 못 나가고 그럼 ;
근데 걍 그 정도면 만족하고 살아
취향은 다양하고 호불호 갈릴 수도 있는 거고 누구 눈엔 또 이뻐 보이기도 하는 거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나보다 더 심하네.. 동생도 힘들겠다 알겠어 고마워..ㅠㅜ 익 1 너도 동생이랑 닮았어? 너는 외모 정병 1도 없고 신경 안 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안 닮았어ㅋㅋㅋ 나도 어릴 때부터 이쁘단 소리 듣고 살고 길캐도 당해봤고 한데 내 스스로 연예인급 짱예? 이런 건 아니라 생각하는데 걍 만족하고 살아!
세상에 이쁜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싶고
그럴 시간에 자기계발이나 하자는 마인드라 능력 키우면서 열심히 살고 있음ㅎㅎ
이쁘고 능력까지 있으면 더 플러스 아니겠어
동생 봐서 아는데 쉽지는 않겠지만 외모에 대한 생각을 조금씩 내려놔봐..!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지하철에 강아지 그냥 가방에 넣고 다니는데
12:39 l 조회 1
이 뽑아버리고 싶음 이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12:39 l 조회 1
요즘은 프리장이 젤 싼거같아
12:39 l 조회 1
오해하지말기~
12:39 l 조회 1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안 맵지?
12:38 l 조회 2
폴댄스 봉에 매달리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야??
12:38 l 조회 4
아랍상 좋아하는데 두부상한테 고백받음1
12:38 l 조회 5
간호사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
12:38 l 조회 4
160 48~49일때 헬트가 체지방은 뺄게없다했는데1
12:38 l 조회 6
임테기 꼭 아침소변일 필요 없지?
12:38 l 조회 4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12:38 l 조회 10
마운자로 맞을거니까 처먹는 생각1
12:37 l 조회 9
와 매일 등산하는 사람은 ㄹㅇ 어떻게 하는걸까.....
12:37 l 조회 8
하이닉스 혹시 올해 400까지 갈까? 3
12:37 l 조회 20
서울 혼자 놀거리 없을까?1
12:37 l 조회 8
주식 잘 아는 사람 이거 젤 쌀때가 몇이란거야? 1786은 뭐고
12:37 l 조회 12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12
12:36 l 조회 52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
12:36 l 조회 12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11
12:36 l 조회 22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