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쇼핑몰이라면서 십만원 상당의 상품을 보내줄건데 무료고 리뷰만 써달라길래
알겠고 업무중이라 문자로 내용 남겨달라니까
갑자기 카톡 친추해야된다고 카톡을 켜보라는겨
그래서 걍 안하겠다고 했더니 말도 없이 확 끊어버림 기분 나빴나봐 ㅋㅋㅋㅋㅋㅋ
사기치려다가 안될거같으니까 걍 끊은듯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
|
무슨 쇼핑몰이라면서 십만원 상당의 상품을 보내줄건데 무료고 리뷰만 써달라길래 알겠고 업무중이라 문자로 내용 남겨달라니까 갑자기 카톡 친추해야된다고 카톡을 켜보라는겨 그래서 걍 안하겠다고 했더니 말도 없이 확 끊어버림 기분 나빴나봐 ㅋㅋㅋㅋㅋㅋ 사기치려다가 안될거같으니까 걍 끊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