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생 무슨 직렬 준비하고 공부나 하지 왜 알바를 하려고 하냐고 그러더라.. 누구는 공부만 하고 싶지 않겠어? 부모님한테 손 벌리기 죄송해서 2일이라도 하려고 했던건데
사장 처음부터 말투 짜증났는데 그 카페 몇 달 뒤에 망해서 문 닫았더라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
|
공시생 무슨 직렬 준비하고 공부나 하지 왜 알바를 하려고 하냐고 그러더라.. 누구는 공부만 하고 싶지 않겠어? 부모님한테 손 벌리기 죄송해서 2일이라도 하려고 했던건데 사장 처음부터 말투 짜증났는데 그 카페 몇 달 뒤에 망해서 문 닫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