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80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3580372?category=6



[잡담] 아니 혼후관계 마방 아니잖아 | 인스티즈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마방부터 가래 짜증나게

대표 사진
둥이1
본표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댓글말투꼬라지보니 욱할만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기 약간 걍 지적해야 지 승질 풀리는 애들 많음 뭔가 이정도는 약간 봐줄만하지 않나? 싶은것도 과하게 대응하는 애들 많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리 나빠서 그런가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욕하고 키보드에선 손떼자 이렇게 하면 더 많은 공격만 받고 스트레스 푸는것보다 쌓이는게 더 많을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첨부 사진다른 답변에선 관계 언급만 돼도 마방감이라고 해서 그런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첨부 사진나도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대부분의 답변에서 관계 << 단어 들어가면 마방이래! 혼전순결은 되지만 혼후'관계'주의는 안되나봐 성관계라서!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도 통보이별이야?3
6:25 l 조회 10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4
6:16 l 조회 28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28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62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8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39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4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5
4:37 l 조회 24
외롭다
4:28 l 조회 18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3
이별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63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8
3:40 l 조회 101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60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50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3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2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