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장함ㅋㅋㅋㅋ
문여니까 바람은 불어서 들어오는데 같이 들어오는 습기랑 더위는 어쩌란거임
덕분에 바닥 꿉꿉눅눅해져서 걸어다닐때마다 쩍쩍거리고
진심 이걸 시원하다고 할수있나?ㅋㅋㅋㅋ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