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미국은 보통 시츄에이션십 후에 릴레이션십으로 넘어간다하잖아 근데 사귀기 전에는 할거다하고
그러면 얘가 할거다하고 릴레이션쉽으로 넘어갈건지 아니면 걍 자는게 목적인지 그건 어떻게 알아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미국은 보통 시츄에이션십 후에 릴레이션십으로 넘어간다하잖아 근데 사귀기 전에는 할거다하고 그러면 얘가 할거다하고 릴레이션쉽으로 넘어갈건지 아니면 걍 자는게 목적인지 그건 어떻게 알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