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벌레가 커봐야 벌레입장에선 우리가 진격거 초대형거인마냥 개큰생물체니까..
구석으로 몰던지 휴지로 잡던지 내가 까딱하면 요 벌레놈은 죽는거다 생각하면서 잡아 난
난 벌레 원래 잘잡는 편이긴했는데 바선생은 진짜 힘들었거든
근데 어릴때부터 혼자살아서 벌레잡는법 터득해야만 햇음.. 나름도움되더라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9) 게시물이에요 |
|
암만 벌레가 커봐야 벌레입장에선 우리가 진격거 초대형거인마냥 개큰생물체니까.. 구석으로 몰던지 휴지로 잡던지 내가 까딱하면 요 벌레놈은 죽는거다 생각하면서 잡아 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