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98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야구 삼성 이성 사랑방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9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9) 게시물이에요

[잡담] 1호선 뭔일 있어? | 인스티즈

오늘 왜이래.....? 퇴근시간엔 촘촘한데 6전 16전 난생처음봐

대표 사진
익인1
2/6/10아냐? 그냥 평범한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행 이렇게 간격 넓은적 없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딱 출퇴근 시간만 댕겨서 몰랐는데 더 빽빽한가보네. 너무 더워서일듯... 어제도 뜨거워서 스트린도어 나가고 엄청 밀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간에 동묘앞역에서 출발하는 차 뻐꾹하고 튀어나오지 않을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퇴근 5년동안 이런거 처음봐 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6전 10전인데 딱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6전 16전이 아니라 6전 10전 아니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정거장 간격인데 그게 그리 큰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행은 출퇴근시간에 서동탄 천안 신창 사이에 무조건 껴있어서 이런적 없었ㅇ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호선이면 정신나간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방금 1호선 타있었는데 동대문역 동묘앞역에서 진짜 3분 넘게 정차해있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인지 모름 계속 정차해있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일있는게 맞구만..... ㅠ망했다 급행타야겟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지금 맞아? 이시간에 인천행 간격 저렇게 넓은거 처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날씨가 너무 더워서 psd장애가 많아서 그런듯 ㅜ -이상 1호선 기관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퇴근시간에 인천 가는 차가 저렇게 밀려있으면 평소보다 세배로 지옥철 확정일듯 ㅋㅋ큐ㅜ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나는 인천행만 오나…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고장났다던데…나 타있던 열차도 계속 정차하다 출발하고 정차하다 출발하고 그랬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그렇지 ㅋㅋㅋㅋ큐ㅜㅠㅜ이렇게 느릴리가.... 이게 평범하대서 띠용 했잖아 나만 다른 1호선 타는거냐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 논산 훈련소 면회때문에 그런거 아닐까? 전국에서 모여들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머야 난 18전으로 봄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전 맞았을걸 ㅋㅋㅋㅋㅋ아직도 10전역이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인천행이면 배차 길긴하다 원래 자주오던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천행 10전은 억까중에 씹억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인천급행 타러왔는데 여기도 사람 미어터지고 연착됨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천행 평소에도 느리긴한데 10전은 진찌 개심했다... 사람 ㅁㄴㅎ으면 못타고 바로 보내야겠는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날 더워서 선로 어쩌고 하느라 지연된다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지금 동인천급행 방송나온다 영등포인데 인천행 지연많이돼서 인천까지 완행으로 운행한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천행 10전이면 억까인데 중간에 한대 빈듯
주말이면 모르는데 신창 서동탄이 연달아 올 수가 없지않나 + 인천 완행.....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쟤는 늘저래,,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랑 심한 친구 있는데 우리 아빠 계급 물어본 적 있음
19:11 l 조회 1
테일즈런너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
19:11 l 조회 1
주식 첫시작으로 하이닉스 2천사는거 어떤거같애
19:11 l 조회 1
다들 화장지우면 동안이라는데 나는 왜 화장한게 동안같지
19:11 l 조회 2
친구 넷 모임 다 흩어지게 생김
19:11 l 조회 2
헤어지고 바로 보고싶다고 하면 안되겟지?
19:10 l 조회 3
기차에서 읽을 책 둘 중에 뭐읽을까
19:10 l 조회 3
와 나 방금 졸라 개무개념여자봄...1
19:10 l 조회 15
인턴익 퇴근할때 컴퓨터 안 끄고 왔는데 괜찮을까...
19:10 l 조회 3
머리크고 심한 사각턱에 까매서
19:10 l 조회 4
남미새라 혼술바 개많이 가다가 현타와서 때려침2
19:10 l 조회 12
나 신카 지출 항목이 정해짐
19:09 l 조회 7
오 임신중지 약물 도입 굳
19:09 l 조회 22
사수가 나한테 잘해주는 이유를 알아버렸어
19:09 l 조회 14
요즘 얼굴에 트러블 나..
19:09 l 조회 4
아이폰 쿠팡에서 사는 익들아
19:09 l 조회 4
너무 완벽하려고 하면 오히려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음2
19:08 l 조회 26
우리아빠 지금(이순간에)도 축구 욕하고있음
19:08 l 조회 11
맛닭꼬 순살1닭했는데..찐1닭아니지?
19:08 l 조회 9
오 ㅏ 나 오늘 버스에서 개 또라이 사이코 여자 봄
19: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