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간호사는
7시 인계, 8시 아침약, 9시 bst, 10시 인젝, 11시 바이탈, 12시 점심약 2시 인젝 bst io
이런 느낌인데
사무직도 이런식으로 '이 시간엔 꼭 이걸 해야한다!' 하는 업무같은 거 있어??
급 궁금해져서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예를 들어 간호사는 7시 인계, 8시 아침약, 9시 bst, 10시 인젝, 11시 바이탈, 12시 점심약 2시 인젝 bst io 이런 느낌인데 사무직도 이런식으로 '이 시간엔 꼭 이걸 해야한다!' 하는 업무같은 거 있어?? 급 궁금해져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