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09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4월 원천세 신고 하고 납부서까지 저장해놓고 전달을 안했어 ..

가산세 내가 부담한다고 하고 납부 부탁드린다고 하면 되겠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왜그랬지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그럴수도있지..ㅜㅜ사람이 하는일인데 지금이라도 빨리 말해서 전달해주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소해 사소해 근데 아직 신입이라 다들 그러는데 가산세 니가 내는 거 아냐 걍 죄송하다 하면 회사에서도 걍 내기도 하고 안 내겠다 하면 세무사나 회계사가 내는 거지 가산세로 사비 쓰지 마 그거 한두 번 하다보면 사람들 당연하게 생각함 그런 거 책임지라고 있는게 세무사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먼저 가산세 낸다고하지마 세무사님께 실수한 거 말씀 드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조사 받아본적 있어?
06.27 23:30 l 조회 12
급여신고와 실지급액 다를땐 어떻게해? 7
06.27 23:26 l 조회 21
수습기간에 90%만지급하는데 취득신고는 100%로 했단말이야 이럴경우 수습기간에 4대보험은 어느기준으로 떼야돼??1
06.27 23:07 l 조회 8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06.27 09:20 l 조회 37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6
06.27 02:07 l 조회 32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06.27 01:39 l 조회 14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2
06.27 01:34 l 조회 93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73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4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4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56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91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41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6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7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13
06.26 10:03 l 조회 98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2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205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95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