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같은 부서였던 선배 모친상이라는 소식을 갑자기 들어서..요새는 교류 안한지 몇달 됐는데 이전 부서에서 챙겨주셨었고 6개월전에 바로 내가 모친상이었는데 그때 먼저 전화주시고 그랬어서(그때는 우리쪽에서 조문객 안 받기로 해서 그선배가 오시진 않음)
안 가면 안 될 것 같아서 가는 중인데 아직 미역국도 못 먹고 저녁도 못 먹어서 기분이 이상하다ㅠ 생일날 장례식 가는건 처음이라...
그래도 이런 경우에는 가는게 맞지? (이미 가는 중이긴 함)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이전에 같은 부서였던 선배 모친상이라는 소식을 갑자기 들어서..요새는 교류 안한지 몇달 됐는데 이전 부서에서 챙겨주셨었고 6개월전에 바로 내가 모친상이었는데 그때 먼저 전화주시고 그랬어서(그때는 우리쪽에서 조문객 안 받기로 해서 그선배가 오시진 않음) 안 가면 안 될 것 같아서 가는 중인데 아직 미역국도 못 먹고 저녁도 못 먹어서 기분이 이상하다ㅠ 생일날 장례식 가는건 처음이라... 그래도 이런 경우에는 가는게 맞지? (이미 가는 중이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