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20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여자인데 아기 때부터 아빠한테 맞고 자랐다고 하더라고 알코올 중독도 있었고 바람도 폈고 어머니는 하지말라고 하셨지만 자기도 맞을 까봐 그렇게 크게 말린건 아닌것 같아 지금은 엄마랑 둘이서만 살아
지금 한 5년정도 넘게 사귀다가 이제 이걸 들었는데 처음엔 너무 안쓰럽고 내가 보듬어 주고 싶었는데 사실 우리 부모님이 너무 반대할 것 같아서.. 우리가족은 평범하고 끈끈한데 아무래도 나도 결혼이라면 비슷한 환경을 가진 여자랑 살고싶으니까 명절때도 오순도순 같이 있고 그렇다고 지금 당장 은 이 친구를 너무 좋아해서 ㅠ  너무 어렵다 내가 너무 나쁜 사람이 된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 가정폭력 피해자였다는걸 부모님한테 말하려고 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리고 글만 봐도 너가 헤어지고 싶은거같은데 부모님 핑계대지말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건 아닌데 결혼했다고 해도 애인 부모님이 왜 이혼했는지 다 물어볼텐데 거짓말을 할수는 없을 것 같아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말하지마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거까지 말하는건 좀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저건 진짜 평생을 갈 결핍이니까 진짜 신중하게 생각해라.. 진짜 끝까지 사랑으로 품어주고 감당할 수 있을지 고민해봐 너가 생각하는 오순도순 사이좋은 가족을 만드려면 다른 사람보다 몇 배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져 애인분은 애인분을 보듬어줄수있는 사람 만나게끔;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나쁜 사람인가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5년을 모르고도 잘 만났는데 갑자기 얘기듣고 평범하고 비슷한환경 핑계를 왜 대.. 부모님 반대가 아니라 너가 맘에 안드는거겠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그 동안 가족이랑 되게 화목하다는 식으로 말했어서 나도 그런줄 알았어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서 더 충격이 큰거 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가 딱 이런반응으로 나올줄알아서 그동안 얘기안한거같애 너의 편견이 상대방에게는 또다른 상처가 되겠지.. 결혼얘기 나오니까 얘기한거같은데 너 부모님도 설득 못시킬정도면 너도 그만큼의 확신이 없는거같으니 결혼 안하는게 맞는거같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조건을 따지는 건지 나쁜 사람인가 싶어 .. 다른 사람들은 가족 배경은 고려하지 않는 건가 궁금하기도 하고 사실 예전에 사귀었던 전애인도 이정도까지는 아니어도 어머니가 사귀는 것도 극구반대를 했었고 나도 몰래사귀었던 경험이 있었어서 그렇다고 사이 좋았던 부모랑 연을 끊는 것은 너무 어려울것 같고 머리가 아프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글이랑 댓만 보면 결말은 헤어짐인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니가 품을 깜냥 안되는 거니 놓고 가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나쁜 사람인가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쁘다기 보다는 평범해
찝찝한 걸 누가 좋아하겠어
대신 너무 사랑하니 어쩌니 이런 소리만 안하면 좋을 거 같고
밑댓보니 아빠랑 연 안끊은 거에서 너가 멀어지는 게 맞는 선택인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는 쓰니가 염려하는게 나중에 아이 생기면 아이 때리면서 키울까봐 하는것 때문에
염려한다고 생각 했는데.. 그게 걱정된다는거 아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전혀 그런 사람은 아니라고 믿어 근데 그 아버지라는 사람을 가끔 만나고 있기도 하고 그게 조금 신경 쓰이기도 해 애인은 절대 연 끊을 생각이 없다고 했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 결핍이 너한테 티가 났어? 너가 그걸로 불편을 느꼈어? 아니라면 난 사랑하면 보듬어주고 싶을 것 같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둥이는 정말 사랑한다면 결혼이나 출산도 가능해? 음.. 때리거나 하진 않지만 운전할때 가끔 욱할 때가 있긴 한거 같아 조금 자기 맘대로 잘 안될때? 그 때 빼고는 괜찮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건 그냥 욱하는거고.. 너도 위에 전혀 그런 사람은 아니라고 믿는다는 점에서 출산이 뭔 상관인지 모르겠음. 가족 배경 고려하긴 하는데 그게 내 결혼생활에 영향을 안미치면 난 상관 없음. 이혼 안해도 개별로인 성격 부모님 쌔고 쌨고 > 결혼 못함 이혼했어도 내 결혼생활에 지장 안줌 > 노상관 이라는 생각임. 저 가정폭력때문에 애인이 결핍을 드러내고 삐뚤게 자랐으면 결혼 안하겠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5년 세월 아무짝에도 쓸모없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더 어려운거 같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니 너보고 한 말인뎈ㅋㅋㅋㅋ 1~2년도 아니고 5년이나 만났는데 고작 그런게 걸림돌 될 정도면 쓰니가 평소에도 계산적인 성향이거나 여친 그렇게 사랑하는건 아님 걍 헤어져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경제력이나 다른건 전혀 안 보는데 가정환경은 어쩔 수 없이 보게되는거 같아서 ㅜ 내가 너무 계산적이었나봐 몰랐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자들은 여친 진심으로 사랑하면 감싸주려고 하더라 그리고 가정환경 많이보는게 핑계인게 다른 문제였으면 또 다른건 안 봐도 그건 많이본다고 했을거임 ㅋㅋㅋㅋㅋ 걍 헤어지고 더 좋은 사람 만나라고 놔주자 쓰니네 가정도 화목하면 얼마나 화목하다고 ㅋㅋㅋㅋ 그정도 화목한 가정 널림 니가 판단할 자격은 없다는거임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그래 알겠어 진심어린 답변 고마워 ㅎ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팩폭 때리니까 단답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진짜 그릇 안되나보다.. 놔주라 여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그런거 같다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결혼할때 되면 보통 부모님한테도 말하는게 맞지 숨기고 말고는 쓰니가 결정할 문제고 그걸 왜 말하냐는건 뭐지ㅋㅋㅋ...암튼 충분히 이해가는데 왜 쓰레기 취급하는지..저건 사람 만나면서 충분히 숨길 수 있는 부분이니까 오년 만나고 티도 안나고 말하니까 이제 안거지...전에 반대 입장으로 글 올라왔을땐 피해자여도 보고 자란게 있어서 결혼해서 혹시 손찌검할지도 모른다그러더니ㅋㅋㅋㅋ아무튼 쓰니야 고민 잘 해봐 결혼은 비슷한 사람이랑 하는게 제일 낫긴해 가정환경도 경제적인것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나는 경제적인거 학벌 뭐 이런거 별로 상관이 없지만 나는 자라오면서 사이 좋은 부모님을 바라보면서 나도 저렇게 살고싶다 내 아내도 이렇게 사랑받고 화목한 가정에서 자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거 같아 아무도 가정환경 안 좋은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지 않으니까 여자들도 남자볼때 가정 분위기 보는 것 처럼. 근데 반응들 보니까 내가 너무 계산적인거 같네.. 아무래도 부모님이 뭐하시는지 노후는 어떤지 우리 부모님이 당연 물어볼 사항들이라 그런것들을 아예 거짓말 하는 건 아닌거 같아서 너무 복잡하다 ... 머리로는 아닌거 같은데 이 마음이 못 놓을거 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사람마다 연애나 결혼할때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있잖아 그럼 학벌이나 경제적인거 따지면서 결혼하는것도 계산적인거지ㅋㅋㅋ본인들은 오년 만났으면 니중에 말해준게 뭐였든 다 결혼할거냐고ㅋㅋㅋ그리고 부모님한테 안숨기는게 맞지 보통은...뭐 아무튼 만나온 기간이 있어서 당장은 너도 어렵겠지만 잘 생각해봐 계산적이고 못된사람인거 절대아님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
8:33 l 조회 2
가끔 플러팅 하는 짝남이 자기의 짝녀랑 술 마셔놓고 나한테 그 시간에 연락하는 이유는 뭐야?5
8:26 l 조회 11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3
8:20 l 조회 20
내가 썸붕냈는데 슬픈거면1
8:19 l 조회 12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5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9
8:04 l 조회 99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53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44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1
7:47 l 조회 29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3
7:44 l 조회 28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19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3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21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5
6:45 l 조회 41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39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49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7
6:06 l 조회 111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2
5:56 l 조회 34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1
5:47 l 조회 56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