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여자인데 아기 때부터 아빠한테 맞고 자랐다고 하더라고 알코올 중독도 있었고 바람도 폈고 어머니는 하지말라고 하셨지만 자기도 맞을 까봐 그렇게 크게 말린건 아닌것 같아 지금은 엄마랑 둘이서만 살아지금 한 5년정도 넘게 사귀다가 이제 이걸 들었는데 처음엔 너무 안쓰럽고 내가 보듬어 주고 싶었는데 사실 우리 부모님이 너무 반대할 것 같아서.. 우리가족은 평범하고 끈끈한데 아무래도 나도 결혼이라면 비슷한 환경을 가진 여자랑 살고싶으니까 명절때도 오순도순 같이 있고 그렇다고 지금 당장 은 이 친구를 너무 좋아해서 ㅠ 너무 어렵다 내가 너무 나쁜 사람이 된거 같아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