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24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T

하 징심 내년에도 이따구면 워페가지말란소리지
대표 사진
글쓴법사
아니 시즌권이 선예매 8매나 뭐가 필요한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법사4
시즌권 선예매 4장이야...! 정정...🥹
매직이 8장...!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그려?그래두 싫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법사1
선예매때문에 시즌권 너무 사고싶더라..
사서 법사들 선예매해주는 상상까지 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법사2
시즌권이랑 매직 회원 모집할 때부터 나왔던 얘기인데 구단이 모른 척 함^^^^ 이미 예견된 일이었어 내년엔 제발 말 듣고 정신 차려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법사3
난 시즌권이 왜 선예매가 필요한지도 모르겠어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자기 자리가 있는데 왜 선예매가 그것도 최우선으로 필요해? 선예매할거면 다른 선예매권자들이랑 같이 들어가게 하던가 본인 자리도 있는데 굳이굳이 최우선 선예매권 줘서 다른 선예매권 구매자들은 선예매 활용도 못하고 있는데 다른 선예매권 구매자들은 호구냐고 진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법사
ㄹㅇ 선예매 혜택 안주고싶은데 그래 지인이랑 같이보고싶어서 1-2장까진 ㅇㅋ 근데 8매는 에바아냐??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맹구 없었으면 어쩔 뻔했냐...
3:14 l 조회 75
장진혁 당분간 익산 안 가겠지?
1:35 l 조회 17
나 진짜 야구 좋아해서 재밌게 보고 싶다고...1
06.28 21:20 l 조회 95
올브 전까지 얼마나 떨어질지 감도 안옴 4
06.28 20:24 l 조회 1474
3일 다 직관했는데 3
06.28 20:21 l 조회 1063
쭌 런치는 것만 보고 끄길 잘했다
06.28 20:15 l 조회 25
중요한 경기에서 이난리 떠는것도 대단하십니다 4
06.28 20:07 l 조회 1560
ㅋㅋㅋㅋㅋㅋㅋ 1
06.28 20:06 l 조회 229
담주 워펜뎈ㅋㅋㅋㅋㅋㅋㅋ8
06.28 20:01 l 조회 1163
원마 폐지하자 3
06.28 19:59 l 조회 430
법사들아 우리 진짜 어떡해?11
06.28 19:53 l 조회 267
시즌 첫 스윕패 축하한다 감코진아6
06.28 19:53 l 조회 230
내가 상대면 불펜 이닝만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음
06.28 19:47 l 조회 48
뭔가 돌아가면서 터지니까 진짜 답이 없는 느낌
06.28 19:44 l 조회 35
OnAir ㅎㅎ.........122
06.28 18:46 l 조회 606
OnAir 표님 없는 킅 상상도 안 감 1
06.28 18:25 l 조회 427
영표 1100탈삼진 축하해🥹 3
06.28 18:25 l 조회 155
OnAir 표님 승투 시켜드려라.....14
06.28 18:11 l 조회 619
OnAir ㅎㅎ 멀뚱수비 뭐지1
06.28 18:02 l 조회 269
장진혁이 선발이라...🤔 4
06.28 16:35 l 조회 263


12345678910다음
KT
일상
이슈
연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