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회사에서 첨보자마자 너무 내스탈이였는데 짱예 애인 있으셔서 맘 접었다가...사람이 보면볼수록 성격이 넘 좋고 무심한듯 다정한 성격이라 ㄹㅈㄷ 힘들다...
20대 후반돼서 처음 짝사랑 해보는데 이것고 경험이겠지..?ㅎ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회사에서 첨보자마자 너무 내스탈이였는데 짱예 애인 있으셔서 맘 접었다가...사람이 보면볼수록 성격이 넘 좋고 무심한듯 다정한 성격이라 ㄹㅈㄷ 힘들다... 20대 후반돼서 처음 짝사랑 해보는데 이것고 경험이겠지..?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