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터벌로 천국의계단 20분 목표로 타다가
15분때 진짜 쓰러질 것 같아서 멈추고
탈의실 바닥에 2분 정도 누워있더니 괜찮아졌는데
나 체력 너무 안좋은건가 ㅠㅠ
몇분씩 하면서 늘려야될까…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2)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인터벌로 천국의계단 20분 목표로 타다가 15분때 진짜 쓰러질 것 같아서 멈추고 탈의실 바닥에 2분 정도 누워있더니 괜찮아졌는데 나 체력 너무 안좋은건가 ㅠㅠ 몇분씩 하면서 늘려야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