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한지 3주차인데 초반에 2kg만 빠지고
더는 안빠지네..
원래 주2일 운동하다가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주3일로 늘리고 유산소도 20분 추가했어.
점심은 일반식, 아침 저녁은 다이어트 식으로
1300칼로리정도 섭취하고 있고
다이어트 전엔 주5일 술마시다가 주1회로 줄였거든?
먹는양도 전보다 확줄었고 운동량도 늘렸는데
왜이렇게 안뻐질까..? 슐 맨날 마실때랑 다를게 없는것 같음. 하..대체 뭐가 문제냐고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3) 게시물이에요 |
|
다이어트 시작한지 3주차인데 초반에 2kg만 빠지고 더는 안빠지네.. 원래 주2일 운동하다가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주3일로 늘리고 유산소도 20분 추가했어. 점심은 일반식, 아침 저녁은 다이어트 식으로 1300칼로리정도 섭취하고 있고 다이어트 전엔 주5일 술마시다가 주1회로 줄였거든? 먹는양도 전보다 확줄었고 운동량도 늘렸는데 왜이렇게 안뻐질까..? 슐 맨날 마실때랑 다를게 없는것 같음. 하..대체 뭐가 문제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