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결혼 생각 있는데 상대방은 없음~~~지인들중에 결혼한 애들보면 대부분 남자가 연상이더라
아직 결혼할 마음이 없는애보고 결혼얘기 꺼내는것도 웃기고.. 내가 더 좋아하는거같고 그래서
헤어져야할거 같은데 정때문에 힘들어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결혼 생각 있는데 상대방은 없음~~~지인들중에 결혼한 애들보면 대부분 남자가 연상이더라 아직 결혼할 마음이 없는애보고 결혼얘기 꺼내는것도 웃기고.. 내가 더 좋아하는거같고 그래서 헤어져야할거 같은데 정때문에 힘들어
|